카테고리없음/스크랩

[노래] 사공 - 모래성 / 사랑이라 알고 있었네

Eyhad 2021. 1. 21. 23:52

youtu.be/hDAc7uvmhSg

 

우리가 만들던 꿈의 탑을 세우다가 말았어

누구의 잘못인진 물어보지 말아 줘

어차피 모래성이잖아

 

두 손을 맞대면 누가 모난 건지 잘 모르겠어

어떻게 생겼든 다시 만들면 되니까

어차피 모래성이잖아

 

네가 날 모르고 내가 널 모르겠니

내가 널 모르고 네가 날 모르겠니

 

우리가 만들던 꿈의 탑을 세우다가 말았어

누구의 잘못인진 물어보지 말아 줘

어차피 모래성이잖아

 

네가 날 모르고 내가 널 모르겠니

내가 널 모르고 네가 날 모르겠니

 

우리가 만들던 꿈의 탑이 바다에 쓸려갔어

누구의 잘못인진 알아서 뭐 할 거야

어차피 모래성이잖아

 

네가 날 모르고 내가 널 모르겠니

내가 널 모르고 네가 날 모르겠니

 

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모래를 끌어다 모아서

네가 눈 뜨기 전 더 크게 지어줄 거야

어차피 모래성이잖아

 

 

 

 

youtu.be/L47GgVNhh2Y

 

붉은 꽃을 주워 안고서

너에게 달리는 걸

랑이라 알고 있었네

 

마음속에 응어리짐을

입속에 삼키는 걸

사랑이라 알고 있었네

 

그대의 사랑을 알려주세요

난 몰라도 너무 몰라

그대의 사랑을 알려주세요

다시 한번 배워볼 테니

 

다른 꽃을 보이지 않고

뒤로 감추는 것을

사랑이라 알고 있었네

 

꽃 앞에서 흐르는 눈물

너와 나의 사이를

사랑이라 알고 있었네

 

그대의 사랑을 알기엔 늦었나

난 몰라도 너무 몰라

그대의 사랑을 알기엔 늦었나

부디 다시 알려주세요

 

오늘이 당신의 생일이었었나

아니면 우리 기념일이었나

 

그대의 사랑을 알기엔 늦었어

난 몰라도 너무 몰라

그대의 사랑을 알기엔 늦었어

부디 다시 알려주세요

다시 한번 배워볼 테니

 

 

 

밤에 종종 이 분 인스타라이브를 라디오처럼 켜놓고 잠든당

잔잔하다가 피식 웃게 되기도 하고 

힘든 시기 위로이기도 했고. 노래가 좋음 :~)